반응형

 

[중구/매점]초대형 빌딩내 매점 안정적인 월순익 400만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구 을지로 인근 대형 빌딩내 위치한 매점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대형 빌딩들에는 여러가지 형태의 매점들이 있겠지만 이 매장은 조금 특별히 건물 사용자들(직원들)의 휴식공간으로 꾸며진 공간에 위치한 매점입니다.

 

그래서 다소 넓은 공간을 사용하며 건물 사용자들은 업무중 간단히 필요한 물품이 있을때나 미팅이 있을때, 업무중 나른하여 커피나 음료수 한잔 마실때등 이용한답니다.

 

특히나 원두커피를 판매한다는 점이 여타 매점들과 다소 다른 점 입니다.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보시다시피 총 투자금액 9,000만원에 월 450만원의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월매출이 일년 열두달 꾸준히 1,200~1,400만원정도 나오며 월순익은 400~500만원정도 나옵니다.

현재는 사장님께서 직접 운영하지 않고 직원 한명을 두고 영업중인 매장이라 직접 운영하실 분께서 인수하시면 현재 월순익+인건비 정도 가져가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1년 365일 매출이 꾸준하다는 점입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이 건물에 입주해있는 대기업들은 늘 출퇴근을 하기때문이죠.

 

두번째 장점은 매장 영업시간이 짧다는 것입니다. 7시 30분 오픈하여 저녁 7시정도면 닫습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고요. 쉽게 말해 건물내 회사원들이 출근할때 출근하셔서 퇴근할때 퇴근하시면 되겠습니다.

 

단점은 건물내 회사원들과 이 건물로 내방한 고객들 이외에 다른 손님들의 유입은 없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1억 미만의 투자금액으로 큰 노동력을 들이지 않고 년 열두달 꾸준하게 400~500만원정도의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는 매장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덧글or전화or메일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