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북/화장품]강북구 지하철역사내 더페이스샵 소자본창업자 추천매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에 있는 화장품 판매점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브랜드는 젊은 여성분들에게 '더 페이스 샵'입니다.

화장품 중저가 브랜드로서 미샤,스킨푸드와 함께 10대~20대 여성분들에게 큰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

 

 위치는 강북구에 위치한 유동인구가 상당히 많은 지하철역사 내부에 있습니다.

대부분 화장품 판매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로드에 위치하지만 약 3~4년 전부터는 점포규모 5~10평정도로 지하철역 내부에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보통 로드샵 화장품 판매점은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소자본 창업자분들께서는 창업하시기 힘들었지만 지하철 역사 내부에 있는 매장들은 1억 미만의 화장품 판매점 창업을 희망하는 소자본 창업자분들께서 많이 창업하고 계십니다.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꾸준히 월매출 1,200만원을 올리고 있고 현 사장님께서는 본업이 따로 있으셔서 반오토형식으로 운영중이십니다. 직접 운영하실분께서 인수하셔서 열심히 운영하신다면 3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우선 저렴한 권리금에 있습니다. 현사장님의 개인 사정으로 권리금 2천만원에 인수 하실 수 있으며 보증금과 권리금, 물대와 본사비용까지 약 5천만원이면 창업이 가능하시네요.(신규로 오픈을 하신다면 적게 잡아 7~9천만원정도의 예산이 들어갑니다.)

두번째 장점은 운영의 편리함입니다.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하셔서 초보창업자께서 인수 하셔도 충분히 운영 가능하십니다.

단...남성분은 다소 매장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니 여성분이 인수 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궁금한 사항은 전화 혹인 문자 혹은 덧글 혹은 메일 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