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양 냉면 맛집 '의정부 평양면옥'을 다녀오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제가 평양냉면을 본격적으로 즐겨먹은지 3~4년 정도 되었네요..

처음 지인 추천으로 을지면옥에 갔을때 맛보았던.....그... 말로 설명하기 힘든... 심심함..?밍밍함..?에 이거 뭐지....라는 생각을 한후.....

어느샌가 술을 많이 마신 다음날이면 그 밍밍함.. 심심함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을지면옥을 한달에 한두번은 가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평양식 냉면에 심취하니 자연히 듣게 되는 이름 '평양면옥'을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도 이제야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회룡역과 의정부역 사이 즈음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385번지 입니다.

신주소는 의정부시 평화로 439번길 7 입니다.


강남에서 출발하여 약 한시간만에 도착!!!

외관은 을지면옥 만큼은 아니지만 세월이 느껴집니다~


점심때가 지난시간이라 매장은 한산했습니다~


메뉴판~



망설임없이 주문을 했습니다.


메밀 면 삶은 따듯한 육수로 몸을 녹이고...

평양 냉면집의 기본찬이 나오고~



냉면이 금방 나옵니다.

국물부터 맛을 보니 을지면옥보다 다소 간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을지면옥의 국물이 더 삼삼하니 좋았습니다~


면은 메밀면이지만 꽤 탄력이 있는 탱탱한 느낌~?


역시 겨울은 냉면의 계절이죠..ㅋㅋㅋ

육수까지 다 비웠습니다..다소 짜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



아찔했습니다.

휴무일도 안알아보고 왔는데 월요일이라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하며 나왔네요..

영업시간과 휴뮤일이니 참고하시고~


제가 맛에대해 평가하는 재주가 워낙 없어 다른 평양냉면집과 자세한 비교를 하긴 어렵네요~

아무튼 저는 오늘 성지순례하는 기분으로 맛있게 먹고 돌아왔답니다~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다 드셔보셨겠지만 혹시라도 아직 못 가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쯤은 다녀오셔도 후회 없으실듯 합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건강 챙기시구요~ 곧 있으면 설이 다가옵니다~

조금씩만 더 힘내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