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이밍 키보드 - 앱코 해커 K640(갈축) 구입 및 개봉기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컴퓨터 관련 구입 및 개봉기를 자주 올리게 되는군요. 

저는 몇가지 취미가 있는데요. 자전거 타기와 컴퓨터 게임입니다. 대학때 전공이 컴퓨터 공학이라 컴퓨터 게임에 취미가...ㅋㅋㅋ 


암튼...한동안 컴퓨터 게임을 안하고 지내다가 얼마전에 동생이 저렴하게 데스크탑을 구해줘서 요즘 인기가 많다는 게임들 몇가지를 해보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 하스스톤등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원래 좋아하는 게임이었고 배틀그라운드는 꽤 잼있더군요. 하스스톤은 모바일로도 가능하지만 뭐..ㅎㅎ 암튼 데스크탑이 생기니 이런 저런 주변기기들이 필요해서 최대한 가성비 따져가며 저렴한것들로 채워넣고 있습니다. 


참고글 클릭

 게이밍 헤드셋-'맥스틸 TRON G5100' 개봉 및 설치 후기


오늘은 게이밍 키보드 - 앱코 해커 K640(갈축) 구입 및 개봉기입니다.


워낙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서(전공이 컴공이라?) 체리사의 청축 키보드는 예전부터 알고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를 처음 접했을때 그 경쾌한 타건음이란 대단했죠. 사무실에서는 청축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축, 흑축, 적축, 갈축 등 키보드를 다 사용해 보았지만 오래 사용하기에는 갈축이 낫다고 판단하여 갈축으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넷을 헤집고 다녀보니 앱코 해커 K640 갈축이 가장 가성비가 좋을거 같다고 판단되어 주문했습니다. 배송비까지 4만원 살짝 넘었던거 같네요.



빠른 배송 감사!!



오.. 가격치고 포장이 꽤 고급지네요.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디자인이 맘에 드는군요.



동봉되어 온 키 스위치 리무버등과 청소용 솔.. 마음에 듭니다.



설치하니 이렇게 불이 들어오는군요..ㅎㅎ LED등을 어러 버전으로 키거나 끌 수 있습니다.

체리사의 특허가 풀리며 급격히 기계식 키보드 가격이 떨어지는 중입니다. 그런 가격 인하를 저런 화려한 LED로 저지 하는듯한 느낌이군요. 개인적으로는 궂이 LED 필요없는데..ㅎㅎ

키감 적당하니 좋구요.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게이밍 키보드 - 앱코 해커 K640도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이상 게이밍 키보드 - 앱코 해커 K640(갈축) 구입 및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제 피같은 개인돈으로 구매한 상품의 개봉기입니다.


제품의 자세한 사양은 

참고글 클릭

 앱코 해커 K640 갈축 정보 보기 <<클릭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