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등포/쌀국수] 영등포구 월남선생 창업 [합 1.1억 / 월순익 4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남선생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월남선생은 쌀국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저가형 쌀국수 브랜드 입니다. 2016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해서 1년이 조금 넘는 시간동안 30개가 넘는 가맹점이 오픈했습니다. 3~5,000원이라는 판매가격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만큼 음식의 맛이 좋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짧은 기간 내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포베이, 포메인 등의 중고가형 쌀국수 전문점은 최근 '에머이'등 브랜드의 등장으로 경쟁이 치열합니다. 월남선생은 미스사이공 등의 저가 쌀국수 전문점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참고글 클릭

 '월남선생'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매 장  개 요 

업 종 

쌀국수 전문점 

임 대 료 

250 만원 

위 치 

영등포구 

관 리 비 

50 만원 

층 수 

 

월 매 출 

2,200 만원 

실 평 수 

 

월 순 익 

4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11,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3.6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이 매장의 장점은 1억 초반의 저렴한 투자금액입니다. 신규 오픈한지 2년이 아직 안된 새것같은 매장을 현 점주님의 개인 사정으로 저렴하게 매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식당 운영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가맹본부의 교육을 받으시면 누구나 운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