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커피] 서울 유명대학교內 커피전문점 창업[합 2억/월순익7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서울시내 유명 대학교내 커피전문점 창업 신규입점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최근 10~15년 사이 인스턴트 커피에서 에스프레소 커피로 시장이 옮겨와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필두로 한 외국계 커피전문점은 물론 투썸플레이스나 이디야 같은 국내 커피브랜드 등 지난 15년의 시간동안 에스프레소 시장은 급격히 성장을 해왔습니다.

한편 과거에는 대학교내 편의시설은 학교 식당 및 매점등이 전부였지만 최근에는 각종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가 대학교 내부에서 영업을 하는 것이 추세가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창업상품도 이런 시장상황에 맞추어 서울시내 유명 대학교내부에 커피전문점 신규입점 건입니다.


매 장  개 요 

업 종 

 커피전문점

임 대 료 

300 만원 

위 치 

서울시내 유명 대학교 내부 

관 리 비 

 

층 수 

 

월 매 출 

2,000 만원(예상) 

실 평 수 

35 평 

월 순 익 

700 만원(예상)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2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3.5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이 창업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대학교 내부에 오픈하기 때문에 인근에 경쟁점이 새로 생길 가능성이 없다는 점입니다. 안정적인 수요(학생 및 교직원)가 있지만 매장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이 일어나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점은 학기중과 방학중의 매출 기복이 심한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