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북구/PC방] 성북구 피씨방 창업 [합 5억/월순익 2,0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성북구에 위치한 PC방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20년 전, <스타크래프트> <리니지>와 같은 초대박 흥행 게임의 영향으로 엄청난 속도로 전국에 퍼져나갔습니다. 당시 10~30대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게임시장은 급속도로 커져나갔고 각종 e스포츠 대회도 생기는 등, PC방은 전세계에 없는 한국만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 PC가 보급되었고 모바일 게임의 무섭게 성장하는 등 PC방 산업은 쇠락의 길을 걷는듯 하였으나, 최근 PC방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 매 장  개 요 *

업 종

PC 방 

 

성북구 

월 매

약 5,000 만원 

월 순 익 

2,0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5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4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PC방이라는 업종 특성상 운영 및 관리가 어렵지 않은 편입니다. PC사양도 최고급이라 유지 보수 및 관리만 잘 하신다면 향후 2~3년 동안은 시설에 재투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근 PC방 트렌드에 맞게 먹거리 판매에 신경을 많이 쓴 매장이라 주방시설도 잘 되어있습니다. PC 이용 매출은 물론이고 각종 먹거리 매출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5억의 투자금액으로 월 2천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안상 PC는 몇대나 있는지, 사양은 어떤지 등 자세한 내용을 올릴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