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패스트푸드] 수원 고수익 맘스터치 창업 [합 3.5억/월순익 1,0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수원시에 위치한 <맘스터치>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맘스터치는 2001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한 패스트푸드 브랜드 입니다. 버거와 치킨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맘스터치는 과거 파파이스를 운영하는 TS푸드앤시스템에서 만든 브랜드로 2004년에 해마로푸드서비스라는 별개의 법인으로 독립한 이후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해마로푸드는 2016년 10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을 했으며 기업가치는 1,500억이 넘으며 맘스터치는 전국에 1,000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참고글 클릭

 <맘스터치>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 매 장  개 요 *

업 종

 패스트푸드

 

수원시 

월 매

약 6,200 만원 

월 순 익 

1,0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35,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2.8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수원시내 좋은 상권에 위치한 이 매장은 오픈 이래로 꾸준한 매출이 나오고 있습니다. 매출의 대부분이 홀 및 테이크아웃 매출이라서 배달도 조금 더 신경을 쓰신다면 과거보다 높은 매출과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 점주님께서 약 2년정도 열심히 운영하셨고 자리를 잘 잡은 매장이기때문에 인수하시고 인수인계를 잘 받으시면 월 1,000 만원 이상의 수익을 꾸준히  가져가실 수 있을거라 판단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