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등포/샌드위치] 써브웨이 양도양수 [창업비용 3억/월순익 800만]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말그대로 피서(避暑)로 한달정도 떠나있고 싶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영등포구에 위치한 써브웨이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써브웨이는 이 블로그에 여러 번 소개해드린 적이있습니다. 50년의 역사를 가진 써브웨이는 1965년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세계 111개국에 약 4만5천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국내에는 2005년에 지사가 설립되어 고전하였으나 2013년 즈음 활발한 마케팅활동 등을 통해 

현재는 약 330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참고글 클릭

 < 써브웨이 >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 매 장  개 요 *

업 종

샌드위치 

 

영등포구 

월 매

약 4,500만원

월 순 익 

약 8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3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2.6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영등포구에 대표적인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이 매장은 365일 꾸준한 매출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분의 써브웨이 매장들과 마찬가지로 홀 매출보다 테이크아웃의 매출 비중이 높아 회전률이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나날이 오르는 임대료와 최근 가파르게 오른 최저임금 등으로 창업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창업 외에는 다른 뾰족한 대안이 없어 답답한 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런  상황에 처한 분들일 수록 안정적인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대비 수익률은 다소 낮은 편이지만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이 매장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