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암동 '몽크피쉬' 후기


지난 토요일.

추석 연휴 첫날이라 그런지 서울시내가 한산하던 날.

저와 모시는 분은 상암동에 생 아구수육을 잘 하는 집이 있다기에 출동했습니다.

상호는 '몽크피쉬'

아귀가 영어로 몽크피쉬라네요;;

위치는 요기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내리셔서 좀 걸으셔야 합니다.

이런 골목안에 있으니 잘 찾으시길 바랍니다.

골목 안에 이렇게 간판이 보이네요.

웬지 이태원이나 홍대에서 자주 봐온 듯한 느낌있는(?) 간판.


포항 투 서울 이라고 씌여있네요.


느낌있는 입구 모습.


실내도 아구집 이라기엔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연휴 시작날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었구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시면 음식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메뉴판 보시라고 찍어봤습니다.

일요일은 쉬는듯. 참고하세요,


저희는 생 아구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생 아구 수육은 취급하는 식당이 많지 않은데 기대되는군요.


사기로 된 앞접시도 느낌이 있는.. 소품하나 하나 신경을 쓴 집인거 같네요.


당연히 소맥도 주문..


기본 찬입니다.

우측에 양미리 조림으로 추정되는 조림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양미리 조림인지 아닌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드디어 아구 수육이 나왔네요.

아구 수육은 생물을 쓰지 않으면 냄새가 나기 십상인데 생 아구는 워낙 귀한 식재료라서 서울에서는 보기 쉽지 않습니다.

아구 내장과 살.. 미나리의 조합.. 아...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이게 아구간인데.. 정말 맛이 좋습니다.. 살살 녹아요..ㅠㅠ


이건 수육하면서 나온 국물이라는데 이 국물만 있어도 소주 10병 각..


이 가게만의 특제 양념장에도 찍어먹어 보고..

뽀얀 아구살에..

간장과 와사비를 톡 바르고.


뜯습니다.

아.. 또 먹고 싶어라~

음.. 

우선 평소 아귀찜을 좋아하신 분이라면 한번쯤 꼭 가셔서 생 아귀의 맛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갈것 같은데.. 멀어서 언제 또 가려나..

아무튼 상암동 '몽크피쉬'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