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옵스 남천 본점' 후기 - 부산 먹방투어 #09

부산여행 셋째날.

내호냉면을 먹고 나와서 

참고글 클릭

 부산 '내호냉면' 후기 - 부산 먹방투어 #08


부산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 하여 들렀습니다.

옵스 베이커리.

전국에 몇군데 가맹인지 분점인지 모를 옵스가 더 있지만

저는 본점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위치는 요기.


매장 내부에 정말 여러가지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좌악~~


이게 옵스 베이커리의 대표 빵인 슈크림빵.


둘이 먹을건데 너무 많이 샀나...


옵스 빵집 안에는 별도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었습니다.

인근 커피숍으로 이동.

슈크림빵의 모습입니다. 크기가 좀 큰편.


갈라봅니다. 쫘~~악~~~~

크....


동영상으로도 남겨봤습니다..ㅎㅎ





빵은 바삭하고 안에 크림이 달지 않아서 10개도 먹겠더라구요..ㅎㅎ



이건 제 취향으로 고른 참치빵입니다. 겉이 아주 반질반질합니다..ㅎㅎㅎ


속에 참치가 가득하네요 ㅎㅎ


탄수화물과 행복은 비례하나봅니다....

부산여행을 가신다면 옵스 빵집도 한번 들러보시길.

부산여행 3박4일동안 5키로 쪄서 올라왔네요...ㅎㅎ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