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 '까폼' 후기


지난 목요일.

일이 있어 모시는 분과 함께 압구정에서 일을 본 후,

저녁으로 뭘 먹지 하다가 들렀습니다. 까폼.

강남에서 꽤 유명한 태국음식점이라고 소문은 들어봤는데 방문은 처음이었습니다.

가게가 지하에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잘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들어가니 한쪽 벽면에 이런 벽화가.. 

사진으로 찍어놓으니 꽤나 리얼한듯.



요즘 태국 음식점에서 흔히 보이는 이런 저런 장식들.


가게가 생각보다 작아서 몇테이블 없더군요.

근데 왜이리 사람이 없지? 아직 시간이 이른가? 


곧 만석이 되더라구요.


기본셋팅.


전체 메뉴. 참고하세요.












자세히 보시라고 좀 더 찍어봤네요.

음식 가격은 그리 비싸지는 않은 편.

저희는 쏨땀, 똠양꿍,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쏨땀이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맛은 훌륭합니다.

근데 한국에 있는 태국 음식점에서 파는 쏨땀은 하나같이 양도 많고 가격도 비싸네요.

태국에서는 싼 가격에 양도 적게 나와서 다른 음식들 먹다가 중간중간 입가심용으로 먹기 

부담없는데 말이죠. 마치 짜장면 먹다가 중간중간 먹는 단무지처럼.


똠양꿍도 나왔습니다.



맛은 꽤 좋았습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워낙 똠양꿍 잘하는 집이 많긴 하지만 암튼 오랜만에 똠양꿍 맛나게 먹었네요.


팟타이도 금방 나왔습니다.



팟타이도 중간 이상이었습니다.

이 가게는 전체적으로 다 중간 이상은 하는 집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다음번엔 여럿이 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다 맛보고 싶네요.

까폼 사장님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