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로/분식] 종로구 초대형 빌딩내 분식점 신규 월순익 5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켜드릴 매장은 종로구에 위치한 초대형 빌딩 지하1층 분식점입니다.

빌딩 소개를 드리자면 2개동의 건물에 대기업 임직원 상주인구만 약 2,300명이고 1층과 지하1층의 식당가를 제외하곤 별도의 구내식당이 없는 초대형 빌딩입니다.

 

 제가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이런 빌딩내 지하1층에 20평 규모로 신규로 입점하게 될 분식점입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김밥,라면,만두등 분식류를 취급하게 됩니다. 누구나 아는 유명 브랜드 분식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지하1층내 유일한 공실이며 최근까진 현재보다 훨씬 높은 월세였지만 최근 월세가 파격적으로 인하되어 이젠 뭔가 해 볼만한 자리가 되었지요.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보시다시피 보증금은 3,000만원이고 무권리 공실 자리입니다.

예상 시설 및 인테리어 비용은 4,500만원입니다. 총 7,500만원의 투자비용이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워낙 상주인구가 많은 빌딩에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커버 가능한 분식이라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근 다른 빌딩의 회사원들도 점심시간에 회사 밖으로 나와서 식사를 하는데 이 건물의 지하층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즉 점주님의 영업력에 따라 해당 건물은 물론 인근 다른 건물의 소비자까지 충분히 유입만 시킨다면 현재 예상매출보다 훨씬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신규입점이기때문에 다소 리스크가 있지만 권리금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고 보안때문에 블로그에는 밝히지 못하는 특급 장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은 전화or문자or덧글or메일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