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락] 용인시 도시락배달 전문점 월순익 500만 급매

 

 

안녕하세요~ 안팀장입니다^^

추운 날씨에 별 탈들 없이 잘 지내시는지요~~

바쁘다는 핑계로 추천매장에 대한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_ _)

 

그나저나 얼마전 대선도 있었고 연말임에도 창업하시려는 분들께서 많이 문의를 해주시네요~

다들 경기가 안좋다 안좋다 하시면서도 뭔가 창업을 하셔야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는 좋지만 가슴 한켠으로는 너무 많은 분들께서 급하게 창업을 준비 하셔서 창업에 실패 하시는 분들도 많아질까 걱정이 되는군요...

 

아무쪼록 철저한 준비로 대한민국 모두가 성공하는 그날까지~!!

 

서론이 길었네요..ㅡ.,ㅡ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용인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도시락 배달 전문점입니다.

 

 

안좋아진 경기 탓인지 아니면 느긋하게 식사하실 시간도 없이 바쁜분들이 많은 탓인지 최근들어 도시락 전문점이 많이 보입니다.

 

제가 학창시절부터 있었던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원조격인 한솥도시락도 꾸준히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고 오봉도시락 토마토 도시락등과 일본식 도시락으로 대표적인 벤또랑 등 프랜차이즈 수도 100여개에 육박합니다.

 

 

 

깜찍하게 캐릭터를 표현한 일본식 도시락 사진이 있어 퍼왔습니다..ㅎㅎ

 

일본식 도시락은 요렇게 덮밥형태가 많지요~

 

제가 소개시켜드릴 매장의 아이템은 일본식 도시락으로 프랜차이즈 매장입니다.

현재 홀장사는 전혀 하지 않고 있으며 돈가스류와 롤류의 도시락이 인기가 좋아 꾸준하게 배달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매장입니다.

 

 

매장 상세 내역입니다.

 

현재 운영한지 1년 7개월 된 매장이고 홀장사를 하고 있지 않아 내부는 추가적인 투자비용을 들이지 않으시더라도 2~3년은 충분히 운영 가능하신 정도이며, 주방을 상당히 크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홀장사를 원하셔도 테이블 6~7개는 충분히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소자본을 투자하여 현재 6~700만원정도의 순익을 내고 있다는 점입니다.

40대정도 젊은 부부 두분께서 운영에 참여하고 계시고 배달 직원 1명을 쓰고 계십니다.

 

만약 이 부부 사장님들 처럼 두분이 운영 하지 않으시고 본인 혼자 들어가신다면 주방 혹은 배달 인원은 한명정도 더 채용을 하셔야 무리 없이 운영 가능하십니다. 그걸 감안 하더라도 월순익 500만원 정도는 볼 수 있는 매장이죠.

 

프랜차이즈 도시락 배달 전문점이라서 이런 창업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2주정도 교육을 열심히 받으시면 충분히 운영 가능하십니다.

 

 

 

5천만원도 안드는 소자본을 들여서 생계형으로 열심히 운영하실 분들께서 인수 하시면 단기간 내에 투자금액 회수는 물론 고수익을 내는것이 가능한 매장이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덧글 or 전화 or 메일 or 문자 주시면 언제든 친절히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