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식당자리] 역삼역 스타타워 먹자라인 식당 자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당으로 창업하시기에 적합한 신규자리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사진 출처 : http://www.gfckorea.co.kr/intro/press_m_2009.asp  GFC 홍보실>


정말 건물 크죠? 역삼역2번출구에 있는 GFC 빌딩입니다.

연배가 좀 있으신 분들은 GFC라는 이름보다 스타타워라는 이름이 더 익숙 하실겁니다.

무려 지하 8층 지상 45층 건물이며 대지면적 4,000평에 건물면적1,700평이며 연면적은 무려 64,245평입니다... 대단합니다... 언제 돈벌어서 이런 건물 하나 있으면 참 좋겠네요..ㅎㅎ

그나저나 용적률이 995%인데 엄청나네요....부..부럽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큰 건물에 상주해있는 오피스 인구도 엄청 나겠죠? 그래서 GFC(스타타워) 뒷편으로는 상권이 상당히 발달해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바로 이 먹자라인에 위치한 식당자리 입니다.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신규자리니까 매출은 참고만 하시고요...현재 수산물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 한식당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구조는 1층 약 40평, 2층 20평으로 총 60평입니다. 월세는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편입니다.


현재 법인이 운영중이며 사업상 문제로 급매 진행을 원하시네요.

주중에는 풍부한 오피스 인구로 수요가 많은 상권이지만 주말에는 다소 썰렁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근에는 토요일까지만 영업을 하고 일요일은 쉬는 점포가 많습니다.


제 소견으로는 전통한식당, 남도음식전문점등 한식당이나 전통일본식당등 식당자리로 딱입니다.

1,2층으로 구성되어있기때문에 1층은 홀 위주로 꾸며놓고 2층은 단체를 위한 룸으로 꾸미면 좋을 듯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편히 연락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