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커피]강남역 대로변 커피 및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추천매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 매장은 강남역 출구에서 도보 2~3분거리에 대로변에 위치한 커피 및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매장입니다.



강남역 상권은 누구나 알고있는 상권이죠~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 대로변이 아닌 양재역 방향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오피스 상권입니다. 주중에는 인근에 상주하고 있는 회사원들과 각종 회사들을 방문한 방문객들로 붐비며 대로변에 위치하여 주말에도 유동인구는 꾸준합니다.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개인 브랜드 매장이 아닌 인지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매장이며 반오토로 현 사장님께선 아이들 양육 문제로 반오토로 운영 중 이십니다.


현재 오픈한지 약 7~8개월 된 매장으로 시설 및 집기는 거의 새것 같습니다.

매매가 총 2억이고 추가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비, 교육비 그리고 초기 운영자금으로 2억 초반 정도면 인수 가능하십니다.

매출은 평일에는 꾸준히 100만원 이상 나오고 있으며 주말에는 상권 특성상 다소 낮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투자 금액대비 수익률입니다. 

자리가 좋고 상권과 아이템의 궁합이 잘 맞아서 소형 테이크아웃 매장에선 거의 상상하기 힘든 매출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로변에 좋은 자리에 위치하여 있지만 월세가 저렴해서 높은 수익률이 나오고 있습니다.



2억 초반선으로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인수 하셔서 열심히 운영하신다면 꾸준한 월순이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초보 및 여성창업자분들 그리고 생계형 창업자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매장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