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등포/도시락] 영등포구 본도시락 창업 [합 8천만/월순익4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 상품은 영등포구에 위치한 '본도시락' 양도양수 건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본도시락'은 '본죽'으로 성장한 외식업기업인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하면 대부분 '한솥 도시락'을 떠올리던 국내 도시락 시장에 뛰어들어 현재 전국에 약 300개의 가맹점이 영업중입니다.


1993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 20년 넘게 국내 1위 도시락 프랜차이즈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한솥 도시락'의 시장 점유율을 뺏어오기 쉽지 않았을텐데요. '본도시락'은 몰라도 '본죽'을 모르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업초기에 소비자들이 느끼기에 그리 낯설지는 않았습니다. '한솥 도시락'은 4~6천원 사이의 다소 저렴한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본도시락'은 5~9천원을 넘어 1만원대 메뉴도 구성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했습니다. 


참고글 클릭

 '본도시락'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매 장  개 요 

업 종 

도시락 전문점 

임 대 료 

200 만원 

위 치 

영등포구 

관 리 비 

50 만원 

층 수 

1 층 

월 매 출 

2,500 만원 

실 평 수 

15 평 

월 순 익 

4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8,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5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이 매장은 도시락 수요가 많은 영등포구 오피스 상권에 위치하여 꾸준한 매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억 미만의 투자금액으로 월 400 만원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현 사장님의 개인사정으로 급매 진행중이며 현재 반오토 운영중이라 인수하셔서 조금 더 운영에 신경을 쓰신다면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