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양식] 서현 온더테이블內 양식 창업[합 1.7억/월순익 7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온더테이블' 이라는 셀렉다이닝 샵에 위치한 양식당 양도양수 건입니다.

 


셀렉다이닝은 최근 4~5년사이에 유행하기 시작한 사업형태 입니다. 

사업 주체가 바닥 면적이 200~300정도 되는 대형 건물의 지하나 2층 혹은 3층을 임대해서 5~10개 혹은 그 이상의 의 요식업체를 푸드코트 형식으로 입점 시켜 놓는 형태 입니다. 푸드코트 형태이니 테이블은 입점한 모든 업체가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서현역 온더테이블은 셀렉다이닝 사업을 유행시킨 대표주자로서 개점 이래로 꾸준히 성업중입니다.


매장 개요입니다.

매 장  개 요 

업 종 

 양식

임 대 료 

매출 대비 수수료 

위 치 

분당구 

관 리 비 

300 만원 

층 수 

2 층 

월 매 출 

4,000 만원 

실 평 수 

7 평 

월 순 익 

7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17,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4.1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창업상품 특성상 브랜드명을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2~30대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서현역이라는 상권과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풀오토 운영중이라 인수하셔서 직접 운영에 참여하신다면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음식의 조리도 어렵지 않아 초보창업자분들도 조금만 교육을 받으신다면 충분히 운영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푸어푸

    여기 중개섰던 사람입니다. 거래건으로 담당자들 만나본 결과 도움되고자 합니다.
    온더테이블은
    1. 양도양수가 100% 되지 않습니다. (계약상 100% 입니다..) 양도양수시키려고 중개했는데 임대쪽에서 거절하더군요.
    점주가 아파 죽더라도 명의 변경 안된다고합니다.
    2. 2년 후 재계약이고 장사 잘되지 않으면 바로 내보냅니다. 갑이 선택권이 있습니다.
    3. 담당자 갑질이 왠만한 백화점...이상이였습니다.
    4. 서점하나에 의지하고, 백화점 만큼은 매력이 없어서 평일 점심과 일요일 외엔 썰렁한 곳이였습니다.

    매장이 많이 바뀌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꼭 컨설팅 과 창업주가 명심해야할 부분이라 공유합니다.

    저는 여기 더 이상 중개하지 않습니다. 창업주의 피눈물은 멈추어야합니다.
    [출처] 분당 서현 온더테이블창업 - 무권리 입점|작성자 실매물창업

    2018.03.26 14:20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