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파/빨래방] 송파구 크린토피아 창업 [합 1.2 / 월순익 6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송파구에 위치한 크린토피아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크린토피아는 세탁 편의점 프랜차이즈로 1992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최근까지 약 2,500개의 매장이 전국에서 영업 중입니다. 당시에는 동네 세탁소에는 수선이나 비싼 옷들을 드라이크리닝 맡기는 일이 많았습니다. 남자들이 입는 셔츠나  여성분들 입는 브라우스는 보통 집에서 세탁하고 다림질해서 입었죠. 근데 크린토피아가 셔츠 한장 세탁을 990원에 해주었습니다. 물론 다림질도 포함해서요. 그리하여 크린토피아는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엄청난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참고글 클릭

 '크린토피아'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매 장  개 요 

업 종 

세탁 편의점 

임 대 료 

100 만원 

위 치 

송파구 

관 리 비 

10 만원 

층 수 

1 층 

월 매 출 

2,000 만원 

실 평 수 

 

월 순 익 

6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12,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5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이 매장 및 업종의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한 기술 없이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고객의 세탁물을 받아두었다가 본사에서 수거하게끔 하고 다시 세탁이 되어 돌아온 물건을 고객에게 돌려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죠. 1억 초반의 투자금액으로 큰 기술없이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매장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