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원효 김준현 빵집] 강남역 잇브레드 오픈행사를 다녀오며


개그맨 김원효 김준현씨가 메인 모델인
매장에서 갓구운 빵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컨셉의 제과 프랜차이즈 잇브레드가 얼마전 강남역에 오픈하였습니다.

오늘 오픈행사를 한다고 해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개그맨 김준현씨가 일일 점장 이벤트를 하신다는 소문이 퍼져서 일까요~
바람이 불고 날씨도 쌀쌀했는데요..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는데도 많은 분들께서 오셨습니다.

날씨가 정말 쌀쌀했는데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
저는 업계 관계자로써 간것이기 때문에 바로 입장했습니다^^;

매장입구에 세워져 있던 배너의 모습

가맹문의 배너

매장에서 하루에 다섯번씩 빵을 굽는 컨셉의 브랜드라 그런지 오픈키친으로 주방이 훤이 보이면서 넓게 빠져있었습니다.


개그맨 김준현씨께서 매장 관련자 분들과 이야기 나누시는 모습~

크리스피크림 도넛 처럼 매장 외부에 붙어있는 저 간판에 불이 들어오면 따듯한 빵이 나오고 있다는 표시라는군요^^


에 많은 손님분들이 찾아주셔서 그런지 진열되어 있는 빵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매장에서 갓 구운 건강한 빵이 부담없는 가격 500원부터 시작인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정말 빵들이 저렴했습니다.

 


여러가지 빵을 시식해 보았는데 정말 그 가격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퀄리티 였습니다.

1946년 명동의 보래옥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이름으로 명맥을 이어온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파리바게뜨라던지 뚜레쥬르처럼 우리 입이 길들여진 빵 맛들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습니다.

 
경기가 좋지 않은 시기라서 그런지 이렇게 저렴하게 맛좋은 빵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가 착해보였습니다. 브랜드 관계자께서는 전국에 파리바게뜨 옆에 매장을 오픈해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고 맛좋은 빵을 선보이고 싶다는 비장한(?)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아무쪼록 소비자들에게 싸고 맛있는 빵을 맛볼수 있게 하는 좋은 브랜드로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요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