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북/한식] 서울 강북지역 용호동낙지 창업 [합 3.5억/월순익 1,3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서울 강북지역에 위치한 <용호洞낙지>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용호낙지는 부산 용호동에서 시작한 맛집이 브랜드화 된 케이스 입니다. 2016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해 최근 약 30개의 매장이 운영 중입니다. 가맹사업 초기 매장들이 모두 문전성시를 이루며 대박이 났고 최근 수요미식회 등 각종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소비자는 물론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고 있습니다.



컬투의 정찬우씨도 송도에 가맹점을 오픈했네요.


참고글 클릭

 <용호동 낙지>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 매 장  개 요 *

업 종

한식 

 

서울 강이북 

월 매

약 7,000 만원 

월 순 익 

약 1,3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35,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3.7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작년에 용호동낙지 대표님을 만나뵌 적이 있는데 오랜시간 낙지 유통을 해오셔서 그런지 아이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이 느껴졌었습니다. 그리고 가맹점도 원한다고 아무나 내주지 않고 정말 서로 열심히 운영하실 분을 찾고 계셨습니다. 역시나 가맹사업도 승승장구 하고 있군요.


강북지역에 좋은 상권에 위치한 이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정확한 매출 및 지출 내역이 충분히 쌓이지는 않았습니다. 오픈이래로 하루하루 매출이 상승 중이라 열심히 운영하신다면 충분히 수익이 많이 나올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