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이남/샤브샤브] 강남권 백화점內 샤브보트 창업[합2억/월순익80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강남권에 백화점내 위치한 샤브보트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샤브보트>는 <채선당>에서 만든 1인 샤브샤브 전문점 브랜드 입니다. <채선당>은 2004년에 가맹사업을 시작해 전국에 약 300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며 국내에 샤브샤브를 대중화시킨 프랜차이즈 입니다.  이후 트렌드에 맞추어 샐러드바를 접목시킨 <채선당 PLUS> 등을 출시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샤브보트>도 혼밥, 혼술등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 잡은 2016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최근 백화점 및 쇼핑몰에 매장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혼자와도 부담없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참고글 클릭

 <샤브보트>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 매 장  개 요 *

업 종

샤브샤브 

 

강이남권 

월 매

약 4,000 만원 

월 순 익 

약 8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2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4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서울시 한강 이남권에 백화점내 위치한 이 매장은 늘 붐비는 백화점 방문객으로 인해 꾸준한 매출이 나오고 있습니다. 매장이 자리를 잡아가고 1인 가구가 늘어감에 따라 매출도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2억의 투자금액으로 늘 방문객이 넘치는 백화점에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좋은 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