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인사말 -

 

"성공을 거두기 위하여 필요한 것은 계산된 모험이다." 라는 철학을 갖고 말이 아닌 발로 뛰어서 예비창업자분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뛰고있는 열정적이고 정직한 창업 컨설턴트입니다. 
 
 대학시절 생긴 부동산업에 대한 관심이 지난 2007년 제18회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으로 저를 이끌었고, 부동산의 여러 분야 중에서 장사를 오래 해오신 부모님의 영향으로 자연스레 상가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저의 관심은 여러 창업계 고수분들과의 인연으로 이끌었고 저의 평생 직업을 창업 컨설턴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예비창업자분들,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및 여러 프랜차이즈 관계자분들과 하루하루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명문대 출신도 아니고 현재 하는 일과 무관한 컴퓨터공학과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동종업에 종사하는 그 누구보다 상권에서 열심히 발로 뛰고 몸으로 부딫혀 가며 저를 믿고 컨설팅을 의뢰해주신 예비창업자분들의 성공을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글재주가 별로 없어 재미 없는 포스팅이 많겠지만 조금의 거짓없이 진심으로 진실만을 포스팅하겠다는 약속은 드릴수 있습니다.독자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고 격려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선 언제라도 댓글 & 메일 & 전화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해드리겠습니다.

C.P : 010-9455-2245 
MAIL : anbread1@gmail.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