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8.02.12 20:17

JBL PULSE 2 개봉기 | 부재: '스마트픽 짱좋아'


안녕하세요.

올 겨울은 정말 춥고 긴것 같습니다. 하지만 며칠있으면 설이고... 설이 지나면 곧 날씨가 따듯해지겠죠~ 날씨가 따듯해진다면.......


바로~~~~~~~~~~~~~~~~~


라이팅을 해야죠 ㅎㅎㅎㅎㅎㅎ


지난 2년 넘는 기간동안 라이딩을 할때면 언제나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던 피스넷 파티(넌 정말 가성비 하난 끝내줬어..)가 점점 상태가 안좋아지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진짜냐...) 그동안 늘 지켜만 보아오던 JBL PULSE 2를 질렀습니다~!!!!! 


짜잔~!!!


JBL PULSE 1이 처음 시장에 나왔을 때 엄청나게 반응이 좋았습니다. 휴대용 스피커에서 음악에 맞춰 불빛이 나오다니...JBL 펄스1이 어마어마한 대박을 치고 나니 다른 제조사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내놓기 바빴고 피스넷 파티와 같은 저렴한 미투 제품도 많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널에 대한 갈망이란...ㅋㅋㅋㅋㅋㅋ

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이녀석의 최저가를 주기적으로 검색하고 있었는데 요즘 하이마트에서 정말 싸게 팔더라구요~!!!

JBL 펄스3가 열심히 팔리기 시작해서 그런가...

암튼 바로 질렀습니다.



오.. 그런데 스마트픽???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이거 이거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고통스럽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롯데 관련 오프라인 매장과 픽업시간을 지정하면 그 시간에 매장으로 물건을 직접 찾으러 가면 됩니다. 물건을 빨리 만져볼 수 있고 택배비도 깍아줍니다~!!! 낮에 주문하시고 퇴근동선에 맞춰서 물건을 받아올 수 있게 하면 딱 좋겠더라구요ㅎㅎㅎ



암튼 오늘 주문해서 오늘 저녁에 물건을 개봉하니 사진속 저 누님들처럼 저도 신나더라는~!!!!



두근두근


내용물입니다. 설명서, 스피커, 주황색 이쁜 충전기, 케이블, 돼지코(?).



전원 버튼쪽 모습.

블루투스 버튼과 조명 버튼등이 있습니다.


상단에 저 버튼은 무엇이냐....


전원버튼 위쪽에 이런 렌즈가 있는데요~

어떤 사물에 이 렌즈를 갖다 대고 아까 저 버튼을 누르면 사물의 색깔을 인식해서 본체의 불빛을 바꿔줍니다. 인터넷 찾아보시면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상단 우퍼 모습..


하단 우퍼.


뚜껑을 열어서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구요. AUX단자가 보입니다.


전원을 켜면 이렇게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블루투스를 찾습니다..


피스넷 파티와 사이즈 비교샷.



생각보다 JBL펄스2가 많이 크고 무거워서 살짝 당황했네요..흠..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제 자전거안장에 달려있는 토픽 물통 케이지에 장착해봤습니다.


참고글 클릭

 피스넷 파티 + 토픽 모듈라 자바 케이지 장착기 << 클릭


이거 장착하고 나니 피스넷 파티와 사이즈 차이가 더 심하게 느껴지는군요.


이렇게 사용할 예정인데... 왠지 펄스2를 너무 막굴리는거 같아 마음이 아파서.. 본격 라이딩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


이상 JBL PULSE 2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