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창동 '묵호 회집' 후기


며칠전, 모시는 분께서 회사 근처에 정말 맛있는 횟집이 있다고 하시어 북창동에 <묵호 회집>을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회집(X)이 아니라 횟집(O) 이 맞다고 합니다.



암튼 위치는 요기




실내는 깔끔한 편이며 홀 보다는 룸에서 조용조용 먹는 분위기였습니다.


가격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습니다. 1인당 가격이고 가격대가 꽤 있는편이라 놀랐습니다.  저희는 1인당 7만원짜리 묵호회(가장 싼)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과 죽이 나왔습니다. 


묵은지가 나오고.


기본 야채도 나오고.


이게 좀 특이했네요. 은행이랑 마늘 구이와 호두와 시사모 로 추정되는 생선구이가 밑반찬으로 나오는군요.


이것도 특이했네요. 회가 없는 회접시가 상에 올려지고.


곧이어 실장님이 들어오셔서 친절한 설명과 함께 회를 떠주십니다.


짜잔~~~

누런 빛이 나는 회는 된장을 발라 숙성시킨 회였습니다. 누런 회는 간장은 찍지 말고 와사비만 콕 찍어서 묵은지와 먹으면 맛있다는 설명.


연어도 된장발라(?)져있으니 맛이 좋더군요.



요렇게 묵은지에 싸서 먹고.


이렇게도 먹고. 회가 정말 쫄깃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비싼 값하네요.


회를 먹다보면 요런것도 주십니다.


단무지로 감싼 롤을.


요렇게 회를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중간에 튀김도 나오고.



누룽지 매운탕도 나오고. 술이 술술 들어가고.


머리에 레몬 (?) 꽂은 연어 대가리 구이도 나오고.



맑은 지리 탕도 나오고.



마끼로 마무리.


전체적으로 음식맛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부담없이 자주 가기엔 다소 가격대가 있는게 흠이지만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그런 집이었네요.

이상 북창동 '묵호 회집'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