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파리바게뜨] 카페형 파리바게뜨 창업! 합금액 1억5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에 위치한 카페형 파리바게뜨 매장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빵집'하면 단연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를 떠올리는 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는 물론 최근 중국에도 100호점까지 오픈을 했다니 대단하군요~

 

오래 전부터..그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주식 혹은 간식으로 사랑 받아온 '빵'이라는 아이템과 국내 1위 제과 브랜드인지도가 합쳐져서 꾸준하고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고수익은 아니지만 꾸준하고 안정적인 월 수익을 내는것이 가능하고  그러다보니 젊은 분들 보다는 퇴직하신 분들이나 투잡으로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를 많이 창업 하셨죠~

 

제가 봤을때는 앞으로도 빵에대한 수요가 꾸준하다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같은 제과점 창업에 대한 관심은 계속 될 것같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현재 서울시내에 파리바게뜨를 신규로 오픈 할 상권이 더이상 없습니다. 그래서 파리바게뜨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 중 기존 매장을 인수창업하길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매장 실사진은 아니구요..거의 비슷하긴 합니다.

최근 컨셉인 LED간판으로 되어있고 30평이다보니 카페형으로 손님분들께서 앉아서 빵과 커피등 음료를 드실수 있는 테이블도 4개 가량 있습니다.

 

매장 상세 내역입니다.

우선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권리금입니다. 보통 30평 정도 되는 카페형 파리바게뜨를 오픈하시려면 약 1억5천 이상의 투자금이 필요합니다.

두번째 장점은 평수대비 저렴한 월세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재료비가 약 60~65%정도 차지하기때문에 월세 및 관리비, 인건비 등에 대한 고정비용 절감이 중요합니다. 월매출이 약 3천만원정도인데 월세는 월매출의 10%가 넘지 않는 230만원이니 비슷한 매출이 나오는 타 점포보다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죠.

오픈한지 1년 채 되지 않은 거의 새매장을 이와 같은 저렴한 금액으로 인수 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참!!

총 1억 5천의 투자금액 외 별도로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150만원 기획관리비 300만원 계약이행보증금 1~2천만원의 추가비용이 들어 가는 점 알아두셔야 하겠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았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편히 연락 주세요^^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