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개인 브랜드 소형 커피전문점을 소개시켜드릴가 합니다.

 

 

 

요 포스터는 문구가 잼있길래 퍼왔습니다. 내용이 조금 19금인가..ㅎㅎ;;

 

요즈음 다니다보면 정말 커피전문점 많죠.. 카페베네같은 40~50평이 넘는 대형 커피전문점도 참 많고 이디야 같은 중소형 커피전문점도 많습니다.

 

강남 오피스 밀집지역 같은 경우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커피전문점이 건물마다 한개씩은 있는 것 같습니다. 각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은 물론이고 그 사이사이 개인 브랜드 커피전문점들로 넘쳐나는 창업시장입니다.

 

장사는 목이 반이라는 말이 있지요. 이제 커피전문점 창업에 있어서 목은 반 이상인것 같습니다. 프랜차이즈냐 아니냐 보다는 얼마만큼 소비자들의 눈에 확 띄고 접근하기 좋은지가 더 중요한것 같습니다. 물론 맛과 서비스는 기본이고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사장역상권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당역은 남북으로는 동작대로와 동서로는 남부순환로가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늘 차가 막히죠..ㅎㅎ 또한 노원부터 안산까지 서울 중심의 남북을 왕복하는 지하철 4호선과 강남등 서울의 중심부를 순환하는 2호선을 환승할 수 있는 곳이라 출퇴근시간에 가보시면 언제나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상권입니다.

 

보기만해도 참 힘든 사진이네요...ㅎㅎ;;

 

수많은 인파가 모이지만 생각보다 상권은 크지 않게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형성되어 있는 권리금의 시세가 상당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특히나 지금 소개시켜드리는 매장처럼 대로변에 위치하여있고 역출구와 버스정류장을 끼고 있는 점포같은 경우는 상당히 높은 권리금이 있어야 들어서 장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매장에 대한 간단 내역입니다.

 

보시다시피 인근 시세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월세와 권리금이 첫번째 장정입니다.

월세가 싼편임에도 상가 건물도 상당히 깔끔한 편이라 장사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두번째 장점은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목이 상당히 좋다는 것입니다. 지하철 출구에서 30미터정도 거리에 대로변에 위치하였고 매장 바로 앞에는 많은 노선들이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견물생심이라 했죠. 요즈음처럼 쌀쌀한 날씨에 버스를 기다리는데 커피전문점이 보이면 따듯한 커피한잔하고 싶은 마음은 생길 수 밖에 없겠죠^^

 

 

 

 

세번째 장점은 상가가 대형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하여 상가가 위치한 건물에 상주인구도 상당수 라는 것입니다. 장사를 하심에 있어 이러한 점은 최소한의 안정적인 매출은 보장을 해주는 요인이기에 상당히 좋은 점입니다.

 

이 매장의 단점으로는 매장의 전면이 다소 짧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도 직접 매장을 보시면 상권과 목이 워낙 좋아 크게 느껴지지는 않으실 겁니다.

 

두번째 단점은 개인브랜드 커피전문점이라 커피전문점을 처음 창업하시는 분들께서 다소 운영에 대한 부분을 걱정하실 수 있겠지만...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1억3천만원이라는 금액으로 꾸준하게 4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는 안정적인 매장이기에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요청으로 실제 사진과 상호는 이 포스팅 상에는 올릴 수 없는점 양해 바랍니다.

 

겨울이 오나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