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술집자리 추천] 신사역 가로수길 술집 및 식당 자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신사역 가로수길..은 아니고~(가로수길은 너무 비싸죠..월세도..권리금도..)

세로수길에 위치한 술집 및 각종 음식점 자리로 적당한 매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로수길은 많이 들어봤는데 세로수길은 뭐지? 하는 분들을 위한 설명..


이 그림을 보시면 빨간 줄이 가로수길이고...

초록색 줄이 세로수길입니다..

그냥 쉽게 가로수길과 인접한 골목골목을 세로수길이라고 부른답니다~


아무튼 신사역 가로수길 상권은 강남의 대표적인 주7일 상권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일에는 인근 병원 및 금융사 등 대형 오피스인구가 많고

주말에는 가로수길에 관광을 오거나 데이트를 하러 오거나 하는등 많은 외부인구가 유입됩니다.


그러다보니 과거보다 월세도 많이 오르고 권리금도 많이 상승하고 있지요.. 

가로수길 메인길은 이미 개인 자영업자들은 터를 잡기 힘들만큼 월세가 비싼 관계로 대기업 브랜드 및 잡화 브랜드들이 플래그쉽 스토어 개념으로 자리를 잡고 있고 골목골목 세로수길엔 그나마 개인 자영업자분들께서 다양하고 개성있는 아이템들로 소비자들을 유혹(?) 하고 계십니다~


오늘 주인공의 스팩입니다..ㅎㅎ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세로수길 상권에서 1층에 위치하였고 30평의 면적인데 권리금이 5천만원밖에 하지 않는 점 입니다.

현 사장님과 오래 알고 지냈는데 정말 급한 일로 아깝지만 매매를 원하십니다.


두번째 장점은 월세!!

이 상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월세입니다~


사견으로 일반 식당자리로도 괜찮고 이자카야 혹은 카페도 괜찮은 자리로 판단됩니다.



이 밖에도 가로수길 및 세로수길에 다양한 좋은 매물이 많이 있으니 점포를 구하고 계신다면 편한 마음으로 연락 주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