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5.03.25 19:25

[종로구/떡볶이] 삼청동 떡볶이 맛집 '도토리 떡볶이 & 불떡콩'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날씨가 참 좋았죠~?

매장도 볼겸 겸사겸사 오랜만에 삼청동에 갔었습니다.

이런 저런 매장들도 보고 출출해서 떡볶이를 먹기로 했습니다.


점점 떡볶이 블로그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ㅡ.,ㅡ;;;


아무튼..ㅎㅎ 삼청동에서 유명하다는 '도토리 떡볶이 & 불떡콩' 을 갔습니다~



오후 4~5시 즈음 도착했습니다. 해가 슬슬 떨어지며 어둑해져가고 있었습니다.


어중간한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많이 않았습니다~

내부는 특별할 것 없는 인테리어였고~테이블마다 가스레인지가 아닌 인덕션이 설치가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라 스페셜떡볶이 2인분에 각종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깻잎사리만 추가 된 상태로 우선 나왔습니다.


떡볶이 안에 오징어등 해산물과 콩나물, 소세지, 물만두 등 여러가지 식재료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치즈 사리가 올라온 모습입니다.


이어서 라면사리가 올려졌습니다. 라면 사리는 미리 다른 냄비에서 살짝 익혀서 나오는 것이 특이했습니다.


먹기 시작합니다.

이런저런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부대찌개(?)같은 맛도 나면서 떡볶이와 콩나물의 조화도 참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만두도 좋아하고 햄도 좋아하는데(초딩입맛) 이런것들이 다들어가 있어서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ㅎㅎ



이미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을 먹지 않으면 늘 뭔가 빼먹은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기에..


이렇게 둘이 먹어서 17,000원이 나왔네요~

둘이서 떡볶이를 먹은 금액치곤 비싸게 나왔지만 음식의 내용이 그 돈이 많이 아깝다고 느껴지지는 않을 정도 였습니다.


위치는 요기입니다.


주소는 종로구 안국동 24-1 입니다.

주차는 안될겁니다. 워낙에 삼청동은 주차가 힘든 동네입니다.


그럼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 도토리불떡콩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