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여의도 증권사 대형 빌딩에 위치한 커피전문점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여의도는 대표적인 오피스상권으로써 크고 작은 금융관련 회사들이 모여있습니다.

상권의 장점은 소득수준이 높은 화이트칼라 직장인들이 많이 모여있어 소비력 및 구매력이 뒷받침 되는 깔끔한 성향의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상권입니다.

단점은 상권 특성상 주말에는 텅빈 도시가 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월 22일~25일만 장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역입니다.



현재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사업확장으로 가맹전환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형 빌딩에 위치하였기에 안정적인 배후 인구를 등에 업고 장사를 하게 되며 영업 역량을 발휘해 인근 타 빌딩의 수많은 잠재고객들을 유치 하신다면 지금보다 더욱 큰 매출과 순이익을 가져 가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본사 직영매장이기 때문에 본사에서 많은 신경을 쓰고 오픈한 매장이라 마감 하나하나까지 신경을 쓴 티가 나는 매장입니다.



아무래도 직원들이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이 다소 저조할수 있다고 판단되며 직접 운영 하실 사장님께서 운영하신다면 현재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님의 요청으로 브랜드를 이 곳에서 알려드리기는 힘듭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억이라는 투자금액으로 국내 대표 오피스 상권인 여의도에서 안정적으로 커피전문점을 운영 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