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쌀국수] 분당 에머이 창업 [합 6억/월순익 3천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 상품은 분당에 위치한 '에머이' 양도양수 건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에머이'는 2015년 8월에 종로구 관철동을 시작으로 최근 약 100개의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사실상 가맹사업을 시작한건 2017년 초반임을 감안하면 무서운 속도로 매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참고글 클릭

 '에머이'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기존 '포베이', '포메인','호아빈' 등 '포OO', '호OO' 으로 국내에 쌀국수라는 아이템을 정착시간 브랜드들은 1세대 쌀국수 전문점들은 숙주를 수북히 얹어주고 건면을 사용했는데 '에머이' 이후의 2세대 쌀국수 브랜드는 생면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고 마늘절임과 베트남고추, 라임 등을 넣어먹는 북부 하노이식 입니다. 1세대에 비해 2세대 쌀국수 브랜드들은 분짜, 야채볶음, 넴, 반미등 메뉴를 다양하게 추가한 것도 특징입니다.


매 장  개 요 

업 종 

 쌀국수 전문점

임 대 료 

2,000 만원 

위 치 

분당 

관 리 비 

없음 

층 수 

1 층 

월 매 출 

13,000 만원 

실 평 수 

40 평 

월 순 익 

3,00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6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5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이 매장의 장점은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 입니다. 최근 에머이 창업을 알아본적 있는 분들이라면 에머이를 창업하시는게 하늘의 별따기라는 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2017년 창업시장에서 가장 핫한 창업 아이템인 에머이를 인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