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관악/제과] 관악구 파리바게뜨 창업 [합4억/월순익 850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창업상품은 관악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양도양수 건입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파리바게뜨는 SPC그룹 파리크라상(주)의 제과점 브랜드로 1988년에 가맹사업을 시작, 무려 30년째 사업을 하고 있어 국내 제과점 프랜차이즈 중 인지도 1위라는 것에 이견이 없는 브랜드 입니다. 이렇게 높은 인지도와 더불어 본사에서 제빵기사를 모두 파견해주기 때문에 초보창업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창업을 하셨고 그 결과 약 3,500개가 영업 중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제빵기사의 파견이 불법 파견이라는 것이 큰 이슈가 되어 본사, 점주, 제빵기사 노조간의 협의 중이고 거의 일단락 되어가는 분위기 입니다. 


매 장  개 요 

업 종 

제과점 

임 대 료 

400 만원 

위 치 

관악구 

관 리 비 

100 만원 

층 수 

1 층 

월 매 출 

6,500 만원 

실 평 수 

20 평 

월 순 익 

850 만원 

투자금액(보증금+권리금) 

40,000 만원 

월 수익률(월순익÷투자금액×100)

2.1 %

※ 상기 내용은 본인이 직접 현장 방문 및 각종 자료를 통해 확인한 내용이며

저와 함께 현장에서 미팅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0^/


관악구내 인구 밀집지역에 위치한 이 매장은 퇴근 동선상에 위치하여 업종과 상권 그리고 입지의 궁합이 좋은 매장입니다. 총 4억의 투자금액으로 월 800 만원 이상의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장이며 이 투자금액에는 시설 리뉴얼 비용이 감안 된 액수입니다. 또한 임차보증금이 상당부분이라 실제 위험성이 있는 투자금액은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전화나 문자 혹은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이 매장의 매출 현황, 지출 내역, 월수익, 영업 현황 등을 만나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