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후기 - 부산 먹방투어 #04

지난 해운대 먹방투어 둘째날 포스팅입니다.


첫째날 저녁

1차는 미포 끝집에서

참고글 클릭

 부산 '미포끝집' 후기 - 부산 먹방투어 #02

2차는 상국이네 김밥에서 

참고글 클릭

 부산 '상국이네 김밥' 후기 - 부산 먹방투어 #03

양껏 대선 소주를 마셨습니다. 



푹 자고 일어나 해장하러 갔습니다.


부산에서 워낙 유명한 집이죠. 

해운대 속씨원한 대구탕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이 이렇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벽면에 빼곡히 유명인들의 사인이 있네요.




최근에 시설을 새로 했는지 내부는 매우 깔끔했습니다.


저와 모시는 분은 대구탕에 곤이를 추가해서 주문.

그리고 알말이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셋팅입니다. 


음식이 금방나옵니다. 


와... 이렇게 실한 곤은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대구 살도 그득하네요.


아..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대구 살도 부드럽구요...


국물에 이 소스를 넣으면 국물이 시원 칼칼해집니다.


크... 국물이 정말 좋습니다...사진만 봐도 해장되는 느낌이네요 !!

모시는 분은 말린 생선국을 싫어하신다고 하셔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ㅎㅎ


알말이가 나왔습니다.


7천원에 이 정도 계란말이라니..ㅎㅎ

가격도 착하고 보기에도 너무 이쁘네요. 

안에 날치알과 게맛살도 들어있어서 맛도 좋고 씹는 질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부산에서 해장을 하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또 가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