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8.10.29 12:35

종로 '더 피자필' 후기

이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피자집에 손님이 너무 많아져서 제가 먹고싶을때 못먹게 될까봐요.

더 피자필은 저희 동네(이태원)에 있던 조그마한 피자집이었습니다.

참고글 클릭

 이태원 '더 피자필' 후기 - 이태원 피자 먹방 1탄

피자가 너무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세븐 브로이 맥주도 마실 수 있어서 한달에 두세번은 갔더랬죠.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문이 닫혀 있었고 종로쪽으로 이전을 한다는 소식이..

새로 오픈할 날을 기다리다 지난 주말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요기

스타벅스 2층입니다.

영업시간 확인하시구요.

일요일은 쉬신다고 합니다. 전에는 일요일도 하셨는데..ㅠㅠ

전보다 확실히 매장이 넓어졌습니다.


이태원에 있을 때는 테이블이 5~6개 밖에 없었는데..

이 테이블 꽉꽉 차도록 장사 잘 되시면 좋겠네요.. 제가 먹고싶을떄 먹을 수 있을 정도만요..ㅎㅎ


가격은 조금 싸졌구요.

메뉴 수는 조금 줄었네요. 이태원에서 잘 나가던 메뉴만 넣으신듯.

이태원에서는 17인치 사이즈는 없었는데 생겼네요.

저희는 마르게리따 반, 하와이안 반 12인치로 주문했습니다. 반반이 되니까 참고하세요.



기본 셋팅..

요즘 젤리컷 완전 애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협찬 아닙니다..ㅋㅋ


그리웠던 세븐브로이 맥주.

피자가 나왔습니다. 

흥분해서 사진 흔들린거 보세요..ㅋㅋㅋㅋㅋ


이 부분이 제가 사랑하는 마르게리따 부분... 

아.......

이 부분은 하와이안 피자 부분... 별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JMT...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더 피자필 사장님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갈게요~~

-----------------------------------------------------------------------------------------------------

2018. 11. 12  

2차 방문하니 메뉴도 예전처럼 다시 늘어났고 안먹어봤던 파스타도 먹어봐서 사진 추가 함.


새로운 메뉴판 사진


우 : 카프리초사

 좌 : 마르게리따

반반 피자

오븐스파게티.

와 이거 은근 JMT.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관철동 43-9 2층 | 더피자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