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맥주창고] 권리금 2천만원 셀프형 맥주창고 급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최근 맥주집의 대세라고 할수 있는 셀프형 맥주창고 매장입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아마 최근들어 대학상권이나 유흥상권에서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맥주 바켓(BARKET)', '맥주 창고', '맥주 마켓' 등의 프랜차이즈형 매장과 비슷한 상호의 개인 매장들도 많이 보입니다.

 

아래 제가 올려 놓은 사진들은 '와바'로 유명한 '인토외식사업'의 '맥주바켓' 매장의 사진들입니다.

 

 

 

 

 

 

 

보시다시피 편의점에서나 볼수 있는 대형 냉장고에 가격대별 맥주가 꽉 차 있는 것이 이러한 셀프형 맥주 전문점의  보통의 모습입니다.

 

이건 또 하나의 셀프형 맥주전문점의 트랜드라 할 수 있는 '3K'('맥주바켓' 본사 본부장님 말 인용함) 입니다.

안주를 안시켜도 되고 배달시켜 먹어도 되고 밖에서 사와도 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나라 정서에는 상당히 신선한 컨셉이죠.

 

여담입니다만..저희 부모님께서 10년 전 즈음에 신당동에서 보통 호프집을 하셨었는데 그때는 손님이 생맥주만 시키고 안주를 안시키시면 욕을 하셨다는...물론 속으로...ㅎㅎ

 

아무튼 시대가 많이 바뀌어가고 있네요..

  

 이것이 문제의 바켓입니다..ㅎㅎ

요렇게 생긴 일명 '바켓'에 냉장고에서 꺼내온 맥주를 담아서 자리에 와서 드시다가 빈병을 이 바켓에 담아 카운터에 가시면 계산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요렇게 팝콘도 무한리필 하는 매장도 있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앱솔루트' 같은 보드카등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맥주바켓에 안주가 없어서 안파는게 아니라 안주도 구색을 맞추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배달 해서 먹거나 사와서 드시기 귀찮으신 분들은 매장에서 시켜 드시면 되겠습니다.

 

요렇게 미니 편의점이 있어 과자등의 안주류도 판매를 하고 있는 매장이 많습니다.

 

 

 

 

매장 이용시 주의사항 읽어보시고~^^

 

아무튼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고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 보시다시피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매우 싼!!! 권리금에 있습니다. 현 매장 사장님과 오랜시간의 협상 끝에 이 금액까지 절충해 놓았습니다.

 

 

단점은 현재 사장님의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운영을 열심히 못하고 계셔서 상권도 좋고 상권내 입지도 좋은데 매출이 별로 안나오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이점때문에 권리금도 많이 절충을 했긴 합니다.

 

그리고 매장이 지하에 있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요즈음의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의 입점 트랜드는 지하1층 혹은 지상2층의 매장으로 입점하는 것입니다. 이는 최근 치솟은 1층점포의 임대료를 세계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으로서는 감당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이 매장을 인수하셔서 간판을 바꾸시거나 인테리어의 변화를 조금만 주셔서 '이 가게 사장이 바뀌었나보다' 라는 인식만 심어주셔서 열심히 영업하시면 임차보증금 이외의 투자금액은 단기간 내에 회수 하실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한 매장입니다.

 

권리금이 2천만원밖에 안되는 매장을 인수하셔서 고수익을 보실 수 있는 매장이라 자신하여 포스팅합니다.

 

이 외에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자세한 내용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