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중식]양천구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권리7천 급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천구에 위치한 중식 프랜차이즈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매장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예로부터 짬뽕은 자장면과 함께 서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지요~

상하이 짬뽕은 중식전문 프랜차이즈 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국수전문 프랜차이즈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상하이짬뽕 대표적 메뉴중 하나인 홍합짬뽕입니다. 약 40여개의 홍합이 가득 들어있죠.

 

이러한 중식당은 조리에 대한 어려움을 걱정 하십니다. 하지만 상하이짬뽕은 초보 창업자분들도 레시피대로 간단히 조리만 하시면 누구나 일정한 음식 맛을 내실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매장 상세 내역입니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목'이 좋다라는 것입니다.(참고로 '몫'이 아니라 '목'이 맞는 표준어 입니다 ㅎㅎ)

크고 작은 회사들과 대형 아파트 단지, 다세대 주택으로 둘러 쌓여있는 시장골목에 위치하여 점심시간에는 물론이고 오후 2~3시같은 다소 어중간한 시간에도 매장 앞에는 꾸준한 유동인구가 있습니다.

 

현재 매장 사장님께서는 본래 하시던 사업 문제로 직접 운영하지 못하셔서 점장을 두고 오토 운영중이십니다.

그래서 현재 다소 인건비가 많이 지출 되는 편이며 직접 운영할(특히 생계형 부부창업자)분이 적극 운영에 참여 하시면 인건비도 줄어들고 매출도 상승 될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 및 주류 판매 및 여러가지 추가 매출 상승에 가능성이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는 일매출이 70~80만원선 이며 월 순이익은 500~600만원으로 현재처럼 풀오토 운영중임에도 월 5%의 높은 수익률이 나오고 있는 매장입니다.

 

이정도로 하고 궁금한 점은 전화나 메일 혹은 문자 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