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택/푸드코트]평택역 AK플라자 푸드코트 분식점 소자본 창업 기회

 

 

안녕하세요. 안팀장입니다.

 

포스팅을 자주 못하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전화로 문의 주셔서 하루하루 놀라고 있습니다. 창업을 생각하고 계시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쁘기도 하지만 걱정도 많이 되네요.

 

아무튼!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장은 평택역사에 위치한 AK플라자 평택점 (평택 AK백화점)에 위치한 푸드코트 매장입니다.

평택역 3층에는 AK플라자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습니다. 그 옆쪽에 푸드코트가 자리하고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스타벅스와 롯데리아등 대형 프랜차이즈도 입점해 있습니다.

늘 많은 평택역 이용자와 AK플라자 이용자들로 붐비는 곳인데 위의 사진은 일부러 사람이 많이 없을 시간에 가서 찍었습니다.

 

매장 간단 내역입니다.

 

보시다시피 총 투자금액이 3,500 만원밖에 안되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일매출 50만원정씩만 하신다면 종업원을 1~2명정도 쓰고 월순익을 450 만원정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요즈음 같은 불경기에 이렇게 소자본으로 창업하셔서 약 반년정도 안에 투자하신 금액을 회수 할 수 있는 매장은 흔치 않죠.

 

아이템은 쉽게 하실 수 있는 분식류입니다. 상권이 받쳐주고 아이템이 남녀노소 즐기는 분식류이다보니 꾸준하고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

 

작은 매장이다 보니 오토나 반오토로 운영 하시는 것 보다는 소자본 생계형 창업자 분께서 직접 운영하시면 좋겠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전화나 문자 혹은 덧글 남겨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