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벡스 705vm 변색 미러 고글 개봉기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인 대통령 선거일 입니다. 아무리 날씨가 나쁘고 미세먼지가 많더라도 투표는 꼭!! 하시길^^


제가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어가며 느끼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취미생활(혹은 놀이 생활)의 중요성입니다.

여러가지 취미생활(혹은 놀이 생활)은 여러모로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본인의 학업 혹은 직업에 도움이 될만한 취미생활이나 남들에게 보여지기 위한 활동이 아닌 온전히 본인의 즐거움만을 위한 취미생활일수록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최근 진지하게 '플레이스테이션4'를 지를까 고민중이랍니다..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떤 취미생활이 있으신가요? 저는 작년부터 취미생활로 자전거를 열심히 타고 있습니다^^

작년에 구입한 저렴한 로드바이크를 아주 씬나게 타고 있답니다 ㅎㅎ 타면 탈 수록 자전거의 매력에 푹~~빠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타면 탈수록 장비욕심이 나는 것을 간신히 참고 있답니다..ㅎㅎ

올해까지는 꼭 필요한 안전장비만 구비해서 타기로 마음 먹으며 '우벡스 705vm 변색 미러 고글'을 질렀습니다.



구매한 곳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보다는 늘 5~10%정도 비싼 쇼핑몰이지만 카드 포인트로 

생각보다 많은 것을 구매할수 있어 자주 이용합니다.


지난달에는 엠포인트몰에서 이걸 구매했죠.. 슬램덩크 완전판 프리미엄 전권!!!!!!!!!!!!

(영롱한 저 모습...)

저의 취미생활은 소중합니다..ㅋㅋㅋ


이야기가 샜군요 죄송합니다..ㅎㅎ


자전거를 탈때 평소에 잘 안쓰는 져럼한 썬글라스를 끼고 타곤 했는데요.

그러다보면 방풍이 완벽히 되지 않고 무겁기도 하고..자전거를 타다가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 그나마도 벗고 자전거를 타야하고..등등.... 

변색고글을 구매해야만 했던 이유를 수만가지 만들어내며... 질렀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금방왔군요. 택배 박스 안에 저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직관적이고 깔끔한 박스 디자인.. 이쁘군요~


흰 상자 안에는 이런 하드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하드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들..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앞 모습~


뒷모습~~



조금 더 가까운 앞모습~~


조금 더 가까운 뒷모습~~

중앙의 코받침 위쪽 저걸 살짝 잡아당기면


이렇게 렌즈가 빠집니다.

다른 렌즈로 교환을 하거나 도수클립을 끼울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우벡스 705vm 변색 미러 고글....착용감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매일 썬그라스를 끼고 라이딩 하던 저에겐 정말 신세계 인듯!!!

얼굴 및 머리가 상당히 큰 저에게도 렌즈가 작아보이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왠만한 여성분들이 착용하신다면 얼굴 반은 가릴 듯 합니다~

착용샷과 사용 후기는 기회가 된다면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이상 우벡스 705 vm 변색 미러 고글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아~ 이 포스팅은 100% 제 돈(카드 포인트)으로 구입하여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