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 매장은 '홍짜장' 이라는 중식 프랜차이즈 음식점 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좋은 맛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소비자 및 창업자 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짧은 기간에 8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을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홍짜장은 싸고 빠르고 맛있는 점을 브랜드의 핵심 포인트로 잡고 있네요.


가격표입니다.
보시다시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요즈음 같은 불경기에 더더욱 사랑을 받는 이유라 할수 있겠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매장의 개요입니다.

 매장의 위치는 현 사장님의 부탁으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힘듭니다. 강이북에 위치했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전화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중식당'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주방일의 어려움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따로 주방장을 두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내가 직접 배워야하는데 어렵지는 않은지 걱정을 많이 하실텐데요.

대부분의 핵심적인 소스 및 재료들이 본사에서 반조리 된 상태로 오기 때문에 처음 요리를 해보시는 분들께서도 '홍짜장'본사에서 교육을 받으시면 누구나 꾸준하고 좋은 맛을 내실수 있습니다.

보통 홍짜장 매장은 15~20평정도 입니다.
이 매장은 홍짜장 매장 중에서는 넓은 축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현재 운영된 기간이 짧아서(1년 내외) 집기 및 시설등의 상태는 거의 새것과 같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맹비 500만원/교육비 200만원/가맹이행보증금 200만원이 추가적으로 들어가시는 비용입니다.

요즈음 같은 불경기에 1억 7천만원 정도의 저렴한 금액에 월750만원정도의 꾸준한 월순익을 가져 가실 수 있는 좋은 매장이라 할수 있습니다.

처음 요리를 해보시는 분들께서도 이와같이 쉽게 짬뽕을
그리고 탕수육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꾸준하고 안정적인 외식 창업 아이템인 '중식'으로 성공 창업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편하게 문의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