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리온크레페] 잠실 롯데백화점 마리온크레페 오픈~!


엊그제인 2012년 2월 28일에 상권답사를 하기위해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상가를 갔습니다.


최근 리뉴얼 공사중이라 언제 무슨 브랜드들이 어떤 모습으로 오픈을 할지 궁금 하기도 하였고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형님도 만나뵐겸 겸사겸사 둘러보았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는 못하지만 일본 하라주쿠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이죠.
현재 국내에서는 대학로, 두타, 인천공항,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에서도 만나보실수 있게 되었네요^^

크레페 모형입니다.
크레페는 프랑스어로서 얇은 팬케이크를 뜻합니다. 가볍고 얇은 종이같은 팬케이크에 잼 등을 펴 바르거나 과일, 참치, 햄, 야채, 젤라또 등을 싸서 돌돌 말아 놓은 음식입니다. 요즈음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메뉴를 보여드리고 싶어 찍었는데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잘 안보이시는 분들께서는 사진을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재료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아이템이라 종류가 많습니다. 커피 및 음료도 판매하는 모습입니다.

이매장은 젤라또 여덟가지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젤라또만 떠서 드실수 있게 주문도 가능하며 크레페에 얹어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지만 저정도 공간이 나와야 각종 주방기기 및 머신등을 놓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지인분 매장이니만큼 영업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리온크레페 왼쪽에 위치한 미국에서 건너온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서브'의 모습입니다.



이건 마리온크레페 매장 우측에 위치한 타코전문점 '타코벨'의 모습.



이건 타코벨 우측에 위치한 일본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버거'의 모습입니다.


맞은편에는 일본식 라면 전문점 '멘무샤'가 공사중이었습니다.
아직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상가 리뉴얼이100%완료되지는 않았습니다.
리뉴얼이 완료되면 다시한번 크레페도 먹을겸 답사를 해보아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