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갈비 맛집 - '화양연가' 후기


지난 토요일. 모시는 분의 지인께서 추천해주신 양갈비집 '화양연가'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요기.

주차는 근처에 할만한 곳이 많은 편입니다.

저와 모시는 분이 사랑하는 '이춘복 참치' 뒷쪽이었습니다.


웬지 귀여운 BI


메뉴판 찍어봤습니다.

양갈비 18,000원.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보통 2만원 중반정도 하죠.


양고기 효능. 몸에 좋은건 알고 있는데 평소 자주먹기엔 비싼편이라... 그런데 여기 가격대면 자주 먹을만 하다는 생각을 했네요.


불이 들어오고.




술과 찬이 들어오고.


주인공 양갈비 등장.


친절히 구워주십니다.


아.. 맛있겠다~~~


크~~


다 익었네요.


첫입은 소금만 살짝 찍어서 한입!! 아... 양 특유의 향이 은은히 나며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굿!!!


고기가 다 익을때쯤 구운 난을 주십니다. 


난을 적당히 찢은 난 위에 양갈비와 이것저것 올려서 싸먹으니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여러가지 조합으로 싸먹는 중.



곰취나물 장아찌에도 싸서 먹어봅니다.


아 정말 맛이 좋았어요. 이 집 가성비 참 좋은듯!!


서비스로 양해장국도 나오고.


서비스 치고 고퀄.


둘이 가서 4인분째.


먹고.


뜯고.


이건 3천원짜리 쌀국수.


군대에서 먹었던 군보급 컵쌀국수 맛이었습니다. 아마 진짜 그게 아닐까 생각했네요.


모시는 분과 배불리 양갈비를 먹어도 10만원이 넘지 않게 나와 행복했던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 가끔 양고기가 땡기면 이제 여길 가는거로!!

평일에는 예약 안하시고 가면 못먹을수 있을 정도로 바쁘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이상 가성비 굿 양갈비 맛집 '화양연가'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