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규오픈컨설팅] '맥주팡' 창업을 도와드리며..


안녕하세요~

추운날씨에 다들 건강은 괜찮으신지...진짜 겨울이 왔나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가 창업을 도와드린 '꽃미남' 사장님 매장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ㅎㅎ

 

지난 10월 중순에 꽃미남 예비창업자 한분을 만나 뵈었습니다.

직접 창업을 해보신 경험은 없으셨고셀프형 세계맥주전문점 창업을 원하셨습니다.

강남구에 거주 중이셨고 창업도 강남쪽에서 하고 싶어하셨습니다.

이미 개인적으로 부동산등을 통해 여러 매장을 보셨었고 아직 마음에 드는 매장은 없으신 상황이었구요~

예산은 다소 빡빡하신 상황이었지만 인상도 너무 좋으셨고 이자카야등에서 주방 경험 및 매니저 경험도 있으셔서 운영에 대한 자신감은 있으신 분이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 제가 열심히 작업하고있던 교대역 14번 출구에서 약 6~70미터 떨어져있는 지하에 있는 매장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소개시켜드린 점포의 입지를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교대 정문 맞은편 대로변에 위치하여 앞에는 대학교 배후에는 수많은 법무사, 변호사 사무실등 오피스 인구를 품고 있는 대학과 오피스 상권이 어우러진 복합상권이었습니다.

 

당시 매장 전면 및 간판 모습입니다.

 

당시 실내 모습이구요..

과거 BAR를 하던 매장을 그때당시 사장님께서 셀프 맥주바 형식으로 리뉴얼 하셔서 영업중이던 매장이었습니다. 냉장고도 다소 부족한 모습이었고 맥주 종류도 타 세계맥주전문점 보다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BAR였던 매장인지라 룸도 4~5개 정도 이렇게 있었고 다소 어두운 분위기였습니다.

 

상권과 내부 시설에 비해서 권리금이 저렴하게 진행중이었기에 꽃미남 사장님께서도 마음에 들어하셨고 3~4일정도 매장을 더 지켜보신후 결정을 내리셨습니다.

 

기존 매장에서 전체적인 컨셉과 인테리어를 바꾸길 원하셨기에 실력있는 인테리어 업체 3군데를 소개시켜드렸고 그중에서 한 업체를 선정하셔서 임대차 계약과 동시에 바로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바로 '맥주팡'!!!

 

 

           Before                      After 

                                          Before                      After

           Before                      After  

 

보시다시피 내부에 있던 룸과 쓸데없는 칸막이들을 전부 허물어서 내부공간을 넓어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세계맥주전문점 컨섭에 맞게 냉장고도 총 9대로 갖가지 맥주들로 채워 놓았고..

 

 

요즘 남녀노소 즐기는 다트기계도 비치해 두었습니다.

 

 요기는 단체 및 VIP손님용 대형룸 모습이구요.

 

이건 메뉴판 모습이구요~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세계형 셀프맥주전문점 답게 다양한 종류의 세계맥주는 물론이고 보드카 및 데킬라 등의 주류도 준비 되어있고~

당연 안주는 사오셔도 되고 시켜드셔도 되고 주문하셔서 드셔도 됩니다~

 

창업시기가 찬바람이 본격적으로 불기 시작하는 타이밍이라 현재까지는 기대만큼의 높은 매출이 나오고 있진 않지만 계속 도와드릴 예정이구요~사장님께서 워낙 꽃미남이시라 영업만 좀 더 열심히 하시면 곧 좋은 결과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들에게 '교대 맥주창고 맛집' '교대 회식장소' '교대 분위기 좋은 술집' 하면 맥주팡이 딱 떠오르는 그런날이 빨리 오길 기대해봅니다.

 

꽃미남 사장님께서 우리 맥주팡을 오픈하시는데 더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늘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늘 더 해드릴수 있는건 없나 고민은 하는데 능력이 모자라네요..

 

아무튼 교대나 강남에서 세계맥주를 저렴한 금액에 즐기고 싶으시거나 단체 회식등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맥주팡'을 애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마 안팀장님 소개로 왔어요~'라고 하시면 서비스 안주는 못주시더라도...친철하고 상냥한 미소를 보실수 있을겁니다..ㅎㅎ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76-5 번지 이구요.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오셔서 1~2분정도 걷다보면 우측에 딱!보이실겁니다.

주차는 매장앞쪽에 가능하십니다. 주차는 Self ^^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

다시한번 맥주팡 꽃미남 사장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