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6.10.19 19:58

강릉 '동화가든' 강릉 짬뽕순두부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강릉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여기 저기 둘러보고 왔는데 그 중에 한 곳인 강릉 '동화가든' 후기를 올려봅니다^^

강릉은 커피의 도시라고 하던데 정말 커피전문점이 많더군요.

그리고 요즘 서울에서 많이 보이는 '전국5대짬뽕 명가교동짬뽕' 프랜차이즈의 '교동'이 강릉에 있는 동 이름인것을 이번에 알았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짬뽕 순두부가 유명하다고 하여 '강릉 동화가든'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 다녀오신 여러분들의 후기를 보니 점심시간에는 기본 1시간은 기다린다고 해서 오후 3시쯤 방문했습니다.

강릉 동화가든 인근에 많은 짬뽕순두부집들이 있더군요. 누가 먼저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동화가든이 장사가 잘 되니 옹기종기 짬뽕순두부집들이 모여있는듯 보였습니다.


매장 모습입니다.

왼쪽 건물은 두부를 생산하는 곳이고 오른쪽이 식당입니다.


'식객' 허영만선생님도 다녀가신듯..


오후4시인데도 테이블에 손님이 거의 꽉 차있었고 먹는내내 손님들이 들어오더군요.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가격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두부가 손이 많이가는 음식이고 국산콩으로 두부를 만드려면 워낙 원가가 높아지기 때문에 그러려니 합니다.


일행과 저는 원조짬순 2개와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에 두부 모습입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찍는 것을 깜빡하고 두부를 한입 먹었네요..ㅎㅎ


두부 정말 맛있더군요..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오랜만입니다.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더군요.


원조 짬순이 나왔습니다. 담음새가 좋더군요.


내부 보시라고 휘적거려봅니다.



맛은... 생각보다... 보통이었습니다~

'교동짬뽕' 국물에 두부를 넣어 먹는 맛...이었습니다~

불맛 나는 짬뽕국물과 두부가 은근 잘 어울리긴 했으나..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한다고 싱겁게 먹고 있어서 그런지 짜게 느껴지더라구요~


암튼 강릉에 가셨다면 한번쯤 가서 먹어보셔요^^


위치는 요기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09-1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신주소 이름이 초당순두부길이네요..ㅎㅎ


주차 가능하구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시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 강릉시 초당동 309-1 | 동화가든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