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6.09.19 19:41

장충동 '평양면옥'  낮술 후기...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가 꽤 긴 편이라 푹 쉬었지만 더 쉬고 싶네요..-_-;;;

ㅋㅋㅋ


저는 저저번 주말 을지면옥 낮술에 이어서   을지면옥 방문기 클릭

지난 주말에도 연휴 막바지에 장충동1가에 위치한 평양면옥을 다녀왔습니다~


평양냉면을 좋아하긴 했지만 '의정부 평양면옥'과 '을지면옥' 밖에 못가봤었는데요~

최근 다른 평양냉면집들도 궁금해서 일부러 찾아가보았습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구요^^

이번주나 다음주말엔 충무로 필동면옥도 한번 가보려구요^^


아무튼 날씨도 좋던 지난 토요일 장충동 평양면옥에 도착!!





위치는 요기

주소는 

서울시 중구 장춘단로 207

서울시 중구 장충동1가 26-14


주차 가능하며 발렛비 2천원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3~4시쯤 방문했더니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보통 오래된 냉면집들이 그러하듯

그냥 그러한(?) 내부 모습입니다^^;


다른 냉면집들과 메뉴 및 가격 비교하시라고 메뉴판 올려봅니다.

냉면가격은 의정부 평양면옥이나 을지면옥보다 1천원씩 비싸네요.


저는 이번에 냉면 한그릇과 제육 한그릇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입니다.

소고기 두점 돼지고기 두점씩 올려져 있습니다.


제육 및 기본 찬 셋팅 모습입니다.


이거 제육이 은근 대박이었습니다.


새우젖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새우젖과 마늘+쌈장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ㅠㅠ


이 메뉴에 술이 빠질수 없죠...


개인적으로 냉면은 을지면옥이 더 나았습니다.

면만 놓고 보면 장충동 평양면옥도 좋았는데 육수는 개인적으로 을지면옥이 더 좋았네요.


하지만 제육은 훌륭했습니다.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깔끔한 스타일...하...살아있는 육즙....하............



늘 그렇듯 잘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입맛이 까다롭지 않은편이고...고기라면 다 좋아하는 저입니다...

그런 제가 몇대를 이어온 식당의 맛들을 평가하고 비교하고 하는건 주제 넘은것 같습니만... 

이 집은 이랬다~ 저 집은 저랬다 정도는 할수 있는거니까요^^;


암튼 빠른 시일내에 필동면옥도 먹어보고 오는거로~!!!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장충동1가 26-14 | 평양면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