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방콕 현지 맛집 - 광 씨푸드(KUANG Sea Food,光海鮮鱼翅)후기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날씨에 다들 안녕하신지 모르겠네요~

해마다 올여름 참 덥다고 느끼며 살지만 올 여름은 정말 더더욱 더운거 같습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주에 태국을 다녀왔답니다. 1년에 2~3번 정도 업무를 핑계로 태국에 방문한지 벌써 3년이 넘었네요. 요즘 동남아의 개발도상국들의 발전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빠른 속도 만큼 기회가 많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태국에 갈때마다 눈을 크게 뜨고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오늘 포스팅은 태국 방콕에 갈때마다 꼭 한번씩 들르는 현지 맛집 광 씨푸드(KUANG Sea Food,光海鮮鱼翅)후기 입니다.


1~5층 건물 통으로 사용중입니다.

5층은 흡연이 가능한 야외(옥상) 입니다. 

정신이 없어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내부는 밝고 깔끔합니다.



메뉴판 보시라고 쭉 한번 찍어봤습니다. 보시죠.















이건 항상 시키는 메뉴인 모닝글로리 볶음 입니다.



태국음식 중 유명한 풋팟퐁커리 입니다. 이건 게살 풋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게살도 가득..



이건 늘 커리와 함께 주문하는 볶음밥(카우팟) 입니다. 게살/치킨/돼지고기등 볶음밥이 있습니다.



이건 쏨땀 입니다. 김치와 같은 존재. 매콤합니다.



굴볶음인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이 음식도 정말 맛있는 음식중 하나.



많이들 아시는 팟타이 입니다.



이건 게살 완자 튀김.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똠양꿍.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합니다.



건장한 남자 다섯명이 이렇게 많이 시켜먹고도 약 3~4천바트(한국돈으로 약 10만원)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참 저희는 맥주도 꽤 많이 마셨군요.

맛있는 태국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 광씨푸드를 한번쯤 가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 포스팅 보고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주소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참고글 클릭

 광 씨푸드(KUANG Sea Food,光海鮮鱼翅) 지도 보기 << 클릭


영업시간은 오전11:00 부터 밤 2시 정도까지 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방콕시내에 같은 이름의 체인점이 몇군데 더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태국 방콕 시내 광 씨푸드(KUANG Sea Food,光海鮮鱼翅)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