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늘치킨 맛집 - 서울역 뽀뽀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눈이 정말 많이 내려서 온 세상이 하얀 월요일입니다. 아무쪼록 눈 피해 없으시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마늘치킨이 유명한 서울역 뽀뽀치킨 후기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수요일 저와 모시는 분은 퇴근 후 서울역 인근에 있는 '동강나루터' 라는 매운탕집에서 1

차로 밥겸 술겸 1차를 한 후 2차로 인근에 있는 뽀뽀치킨으로 2차를 갔습니다.


△위치는 요기.



서울역전 대로변 코너에 위치한 매장이라 평소 지나다니며 겉에서만 많이 봤던 집이었고 마늘치킨이 유명하다는 소문만 들었기에 호기심에 방문했습니다.


△ 딱 겉모습과 어울리는 실내 인테리어였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호프집은 요즘 찾기 쉽지 않은데 서울 한복판에 있었군요. 






△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습니다. 메뉴판도 복고풍이네요..ㅎㅎ

저와 모시는 분은 1차에 매운탕을 먹었음에도 마늘치킨을 주문했습니다...ㅋㅋㅋ


△ 딱 호프집 정석 기본 안주.


△ 딱 호프집 샐러드.


△ 드디어 마늘치킨이 나왔습니다. 와.. 비쥬얼 쇼크 ㅋㅋㅋㅋ


△ 뒤적뒤적 거려봅니다. 


△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그냥 먹어도 원래 맛있는 치킨에 이 가게만의 매콤 달달한 마늘 양념장이 어우러지며 상당히 독특한 맛을 내더군요. 여태까지 먹어본 마늘 치킨중에 서울역 뽀뽀치킨이 가장 마늘 특유의 향이 강했습니다. 평소 마늘 고유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좋아할만 한 맛이었습니다. 저도 마늘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생마늘이나 구운 마늘을 즐겨 먹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좋더군요. 특히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마늘을 잘 안드시거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강한 마늘맛 때문에 싫어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뽀뽀치킨이라는 상호와는 달리 이거 드시고 뽀뽀하려고 하시면 상대방이 상당히 싫어할겁니다...ㅋㅋㅋ 다음날 아침까지 속에서 마늘 향이 올라오더군요..ㅋㅋㅋ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서울역 뽀뽀치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