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남동 치킨 맛집 - '김종용 누룽지통닭'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모시는 분'과 함께 자주 가는 동네 치킨집 한 곳을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한남동 순청향병원 인근에 위치한 '김종용 누룽지통닭' 입니다. 한남동 순천향병원 앞 상권은 저와 제가 모시는 분이 한잔하고 귀가하기 좋은 곳이라 웬만한 밥집 및 술집은 섭렵하고 있습니다. 김종용 누룽지통닭 한남점은 '깐부치킨'이었던 곳에 2년 년 전쯤 새로 오픈했습니다.


위치는 요기





김종용 누룽지 통닭은 이렇게 나무로 통닭을 굽는 컨셉의 가게 입니다. 새로 오픈할때 검색을 해보니 서울에 2~3곳이 영업 중이었습니다. 가맹사업을 하는가 봅니다.


참고글 클릭

 '김종용 누룽지통닭' 정보공개서 보기 << 클릭


사실 한남동에는 오랜 세월 장사가 잘 된 비슷한 컨셉의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한남동 '한방통닭' 입니다. 아마 김종용 누룽지통닭이 생긴 후로 타격을 입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암튼 매장 내부는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오픈 주방형식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저와 모시는 분은 누룽지 파닭을 즐겨먹습니다. 오늘도 누룽지 파닭 주문..



기본찬입니다. 

이 부분이 저는 너무 좋습니다.. 치킨집에 열무김치라니~!! 치킨집에 오뎅국물이 기본 안주라니~!!!



이건 따로 추가한 핫소스 입니다. 많이 매콤한 소스입니다.






열무김치가 정말 괜찮습니다~ 심지어 통닭과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립니다~!!



파닭의 비주얼 입니다.



파를 살짝 걷어내면 이런 기름기 쏙 빠진 닭이...



치킨은 먹고 싶은데 왠지 살 찔것 같고... 그래서 저는 기름기 쏙 뺀 김종용 누룽지통닭을 즐겨 한답니다.



튀기지 않아 다소 퍽퍽할 수 있지만 열무김치랑 같이 먹으면 너무 깔끔한 맛입니다. 



보통 닭고기는 제가 거의 다 먹고 모시는 분께서는 누룽지를 다 드십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지만 살찌는게 두려운 분들께서 한번씩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제가 자주가는 저희 동네 '김종용 누룽지통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