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8.08.31 18:26

남대문 '부원면옥' 후기


지난 주말 모시는분과 남대문에 갔다가 가성비 좋은 평양냉면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부원면옥'


위치는 요기


회연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시장골목 안쪽으로 들어가서 건물 뒷쪽으로 돌아들어가는 느낌으로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입구가 작으니 잘 찾아보세요.


이게 식당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토요일 어중간한 시간이었는데 꽤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이런 느낌 좋아합니다.


메뉴 보시라고 찍어봤습니다. 

1,3주 일요일은 영업을 안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평양냉면이 8천원이라니 저렴하고 좋습니다.

이 집은 닭무침이나 제육무침도 유명하다고 해서 저희는 평양냉면 하나, 닭무침 하나, 빈대떡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소주도 당연히..


평양냉면집 답게 면수도 있습니다.


금방 냉면이 나옵니다.


닭무침도 뒤이어 나오고 


자 이제 시작해볼까.


냉면의 면이 다소 쫄면같았습니다. 육수는 인스턴트 향이 좀 났고~

뭐 요즘같은 시기에 8천원짜리 평양냉면이니 불만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이 닭무침이 더 좋았습니다.


딱 상상하시는 그런 맛. 새콤 달콤 매콤.


사실 평양냉면이나 닭무침보다 저는 이 빈대떡이 1등.


가성비 최고인듯. 막걸리를 부르는 맛.



냉면 면을 닭무침에 넣고..


요리저리 비벼보니.


오 이거 나름 괜찮은데?ㅋㅋㅋ 이랬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양냉면 보다 닭무침이나 빈대떡에 막걸리가 생각나면 한번쯤 들러보시라고 추천드릴만한 가게였습니다. 

끝.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남창동 47-10 부원상가 2층 | 부원면옥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