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2018.09.13 16:30

선릉역 '아오리의 행방불명(아오리 라멘)' 후기


오늘 점심.

회사 앞에 승리라멘집인 아오리 라멘이 오픈했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은 그룹 '빅뱅'의 승리씨가 만든 브랜드라고 해서 런칭 초기부터 핫했던 브랜드였죠.

연예인이 외식업에 손대다가 잘 안된 경우가 워낙 많아서 반신반의하며 지켜봤는데 나름 내실있게 커 나가는 모습입니다. 

최근 '나혼자산다' 등 인기 TV 프로그램에서 승리씨가 프랜차이즈 대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연예인출신 CEO의 강점을 잘 살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 선릉점 위치는 요기


본격적인 점심시간이 시작되기 전인 11시반쯤 도착했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독서실 책상같은 테이블이 이 브랜드의 컨셉입니다. 개인적으로 불편하고 적응이 잘 안됩니다.

같이 온 일행과 대화를 하기도 불편하고 음식을 나눠 먹기도 불편하고..

하지만 장사하는 업주 입장에서는 낭비하는 테이블 없이 빡빡하게 테이블을 회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테이블 하나가 아쉬울 붐비는 시간에 손님 2명이 4인 테이블을 사용하면 업주 입장에서는 속이 쓰릴텐데 이렇게 전체를 1인 테이블로 셋팅한다면 그런 일은 안생기겠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오리라멘과 미소라멘, 덮밥 등을 주문했습니다.

생수 한통과 후추, 긴 머리 묶으실 고무줄이 기본 셋팅이더군요.



좁은 독서실 책상 이곳 저곳에 가방 넣는 곳도 있고 휴지 뽑는 곳도 있고 이런 저런 안내판도 야무지게 붙어있더라구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미소라멘과 TKG 계란간장밥, 오른쪽에 부추가 니라김치, 왼쪽에 멘마의 모습.


미소라멘.  첫 맛은 된장의구수함이 올라오다가 뒷맛은 얼큰하고 담백하게 끝나더라구요.

사진에는 못 담았는데 일행의 아오리라멘도 맛을 봤는데 제 입맛에는 매콤한 아오리라멘이 더 맞더군요.

이건 TKG 계란간장밥입니다. 

쓱쓱 비벼 먹으면 딱 예상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선릉 아오리라멘은 일본식 라멘이 땡기신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아오리의행방불명 선릉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안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